-
-
블랙 프라이데이 직역을 하면 검은 금요일이다.이젠 많은 사람들이 검은 금요일이 무슨 뜻이야?라고 생각하지 않고 수많은 가게, 백화점에서 큰 세일을 하는 날이라고 알고 있다.그럼 도대체 이런 블프, 블랙 프라이데이는 어디서 왔고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아보자. 우선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이해하려면 우선은 미국에서 가장 큰 명절인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부터 알고 가야 한다.우리나라에 추석이 있다면 미국에는 추수감사절이 있다.추수감사절은 이름 그대로 추수를 한 후에 풍요로움과 감사함을
2021.12.09 00:36
-
서울우유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는 1A등급 국산 원유만을 사용한 자연치즈다. 열을 가해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 할루미(Halloumi) 치즈로 만들어져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구워 먹기 적합하다.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찌개나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매콤한 레드페퍼가 치즈 안에 박혀 있어 치즈의 고소함과 레드페퍼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
2019.02.27 08:57
-
(소비자평가=문기연 기자) 팔도의 ‘만능 비빔장’은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인 소스 제품으로 라면이나 비빔밥, 각종 반찬의 기초 양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만능 비빔장’은 팔도의 대표 상품인 ‘비빔면’의 액상 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소포장 파우치 형과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2019.02.27 08:53
-
(소비자평가=문기연 기자) 동원F&B의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 참치’는 마요네즈 양념이 첨가된 발라먹는 참치캔 제품이다. 크래커나 빵 위에 올려 핑거 푸드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영양 간식이나 어른을 위한 간편한 안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담백함을 극대화한 ‘고소마요’, 매콤한 맛을 가미한 ‘매콤마요’, 레몬주스로 상큼함을 더한 ‘상큼마요’ 3종으로 구성됐다.
2019.02.27 08:51
-
(소비자평가=문기연 기자) 복음자리 ‘45도 과일잼’은 과일의 식감, 맛, 향을 풍부하게 살린 제품이다. 프레시(Fresh) 공법을 적용해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 대비 당도(Brix)를 37% 낮춰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단 맛이 강하지 않아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섭취하기에 부담이 없다. 와플이나 팬케이크에 부드럽게 발라 먹거나, 우유나 탄산수에 블렌딩해 달콤새콤한 음료로도 섭취할 수 있다. 플레인 요거트나 팥빙수 위에 잼을 올려 간단하면서도 색다른 디저트를 만들기에도 적합하다. 한 병에 350g 용량으로 블루베리, 딸기,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됐다.
2019.02.27 08:48
-
겨울철 유독 피부 당김이 심한 날에 옵셔널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오일도 좋다. 얼굴에 살짝 물기가 남아 있을 때 가벼운 타입의 페이스 오일을 손에 덜어 지그시 눌러주면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케어해보자.꼬달리의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더 프레셔스 오일’은 포도씨 오일, 고수씨 오일 등 총 5가지 오일이 함유돼 피부 보습,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워터리 오일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깊은 영양감을 부여해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 기초 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에도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광채 가득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이번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에서는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마음까지
2019.02.01 14:59
-
#Booster – 피부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을 동시에, 디올 ‘캡춰 유쓰 뉴 스킨 이펙트 엔자임 솔루션 에이지-딜레이 리서페이싱 워터’화장솜에 적셔 가볍게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더욱 잘 흡수할 수 있도록 케어해주는 부스터 제품도 좋다. 피부 수분 충전은 물론 각질제거 효과까지 동시에 갖춰 피부결을 부드럽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디올디올의 ‘캡춰 유쓰 뉴 스킨 이펙트 엔자임 솔루션 에이지-딜레이 리서페이싱 워터’는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파파야 효소가 피부결을 부드럽게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기초
2019.02.01 14:55
-
# Mist – ‘칙칙’ 뿌리면 ‘2중 보습’되는 간편함의 끝판왕,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번잡한 욕실 안에서 가장 간편한 케어를 가능케 하는 것은 단연 미스트를 꼽을 수 있다. 단 몇 초 만에 얼굴 전체에 ‘칙칙’ 뿌리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선사하여 ‘간편함의 끝판왕’이라 칭하게 되는 욕실 내 영입 0순위 제품.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는 보습 크림으로 유명한 세라마이딘 크림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 한 제품이다. 특히 수분층과 크림층으로 이뤄진 2층상의 크림 미스트로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짧은 시간 내 보습감을 2중으로 꽉 잡아주는 것이 특징. 미스트의 수분층은 자연보습인자(NMF) 자일리톨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피
2019.02.01 14:49
-
글램디 ‘5kcal 워터젤리’는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0kcal의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과일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에리스리톨은 설탕의 60-70%에 달하는 단맛을 지녔으나, 섭취 시 90% 이상이 혈류를 통해 배출된다. 5kcal 워터젤리는 달콤한 망고맛, 새콤달콤한 사과맛, 달콤한 복숭아 맛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2018.11.29 14:31
-
한국야쿠르트는 2014년 8월부터 지속적으로 ‘당류 저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당 줄이기 캠페인으로 탄생한 1호 상품이자, 당을 가장 많이 줄인 제품은 ‘야쿠르트 라이트’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액상과당 대신 올리고당을 넣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50% 이상 줄였고, 칼로리도 33% 낮췄다. 당은 줄었지만 야쿠르트 고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2018.11.29 14:20
-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로어슈거’는 기존의 ‘칠성사이다’와 비교해 당 함량과 칼로리가 낮아진 제품이다. 250ml 캔으로 비교 시 당 함량은 기존 27g에서 16g으로 줄었다. 칼로리 역시 110Kcal에서 65Kcal으로 40% 낮아졌다. 칠성사이다 고유의 레몬라임향에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올배당체를 더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깔끔한 단맛까지 잡았다.
2018.11.29 14:17
-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 ‘45도 과일잼’은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를 37% 낮춘 45도 과일잼이다. 특수설비로 단시간 살균하는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며, 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으로 빵은 물론 요거트, 크래커, 와플 등 다양한 디저트에 잼을 듬뿍 올려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버셜디자인을 적용하여 캡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고, 제품 라벨에 개봉일자 기입란이 별도로 마련돼 기한에 맞게 신선한 과일잼을 섭취할 수 있다.
2018.11.29 14:17
-
정신없이 오전 업무를 끝내고 찾아온 꿀맛 같은 점심시간.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밀폐된 사무실로 돌아오니 몸에 밴 음식 냄새가 신경이 쓰인다. 이럴 땐 무거운 향수보다 은은한 보디 스프레이 제품을 가볍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샤넬의 N°5 로 올-오버 스프레이는 은은하고 신선하게 향을 입는 새로운 제스처의 퍼퓸 스프레이다. 알코올 함유량을 낮춰 가볍고 부담 없이 향기를 입는 에어리 퍼퓸으로 온 몸에 부드러운 향기가 자연스레 스며든다. 레몬, 만다린, 오렌지의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와 함께 로즈, 쟈스민, 일랑일랑 노트가 어우러져 한층 모던함을 더했다. 또한 베티버와 삼나무 향이 새로운 활력을 부여하고, 그 뒤로 화이트 머스크 향이 따라오면서 N°5의 향을 자연스럽고 신선하게 느껴볼 수 있다.
2018.11.28 08:00
-
건조한 겨울철 날씨는 헤어 건강에도 치명적이다. 특히 머리카락 수분을 다 빼앗아 가기 쉬워 정전기로 고생하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다. 일하기에도 바쁜 업무시간에 머리카락 정전기로 고생하고 있다면 헤어 미스트로 목마른 머리카락에 수분을 즉각 공급해주자.록시땅의 ‘떼르 드 루미에르 로 퍼퓸드 헤어 미스트’는 프로방스 이른 아침의 영롱한 빛을 머금은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헤어 미스트다.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모발을 촉촉하게 감싸주어 건조해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탑노트는 베르가못, 블랙커런트, 핑크페퍼, 하트 노트는 피어니, 베이스노트는 통카빈, 우디 노트, 화이트 머스크로 머리카락이 스칠 때마다 프로바스 대지의 평온함과 평화로운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모발에 직접 뿌리거나
2018.11.28 08:00
-
요즘에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히터 바람까지 더해져 사무실 내외부로 피부 수분이 날아가기 쉬운 환경에 놓이게 된다. 출근 전 든든히 기초 스킨케어를 마쳤더라도 사무실에서 피부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는 수분층과 크림층으로 이뤄진 2층상의 크림 미스트로 피부의 보습감을 2중으로 꽉 잡아주는 제품이다. 수분층의 자연보습인자(NMF) 자일리톨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주며, 5겹 멀티세라로 이뤄진 세라마이딘 크림층이 보습막을 형성해 뿌리자마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촉촉함을 확실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 겨울철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10ml 기본 용량
2018.11.28 08:00
-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이끌기 위해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Enjoy Heineken Responsibly)’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연말이 다가오며 잦아지는 술자리와 함께 성숙한 음주 문화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글로벌 주류 브랜드 하이네켄이 바람직한 음주 풍토 조성을 위해 발 벗고 나서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한 영상 ‘운전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는 정정당당한 승부로 많은 F1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니코 로스베르크(Nico Erik Rosberg)’ 선수가 출연해 자신의 운전 철학과 함께 ‘운전할 땐 딱 한 잔도 안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8.11.27 09:57
-
눈 덮인 설원을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은 고즈넉한 감성을 더한다. 와카코의 ‘미니프레소’는 물과 커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가 필요 없으며 제품 중앙에 달린 피스톤을 직접 펌핑하는 방법으로 압력을 만들어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캡슐 커피와 그라인딩 된 커피 모두 사용 가능하다.
2018.11.20 08:40
-
음악은 감성 캠핑을 완성하는 중요 요소다. 오디오 스피커 브랜드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의 ‘LX-C500’은 휴대성을 강화한 고출력 스피커로 실내외 어디에서든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원목을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나무 본연의 멋이 드러나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2018.11.20 08:38
-
랜턴을 이용하면 모닥불이 꺼진 후에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콜맨의 ‘IL 루미에르 랜턴’은 콜맨의 스테디셀링 랜턴인 루미에르 라인의 인디고 라벨 버전이다.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캔들형 가스랜턴으로 촛불과 비슷한 외관이 특징이다. 가스랜턴 특유의 작동음도 감성을 더한다. 최대 32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수납 케이스가 제공된다.
2018.11.20 08:37